• Facebookの社会的なアイコン


코리아마케팅 주식회사

​공식Facebook

Copyright © Korea Marketing, Inc All Rights Reserved.

​대표님 인사말

아시아 글로벌 성공방정식「팀 한일의 실현」을 서포트 합니다

​김세영(KIM SEYONG)

코리아마케팅 주식회사 대표이사
브랜디아 비지니스 컨설팅 대표
경제산업대신등록 중소기업진단사


경력

일본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자란 재일교포3세
대학졸업후, 단체 직원을 거쳐 환경 관련 벤처 기업으로 전직. 상장 준비를 위해 경영 기획실에 소속, 중기 경영 계획 수립 및 사업 계획서 작성, 경영 전략 수립, 마케팅 리서치, 예산 실적 관리, 내부 관리 체제의 정비, 업무 흐름 개선, 내부 감사, Web 사이트 기획, 미디어 관련 등 폭 넓은 업무를 해왔습니다. 도쿄 증권 거래소 마더스, 한국 코스닥 시장에 상장 준비를 경험.

 

한일 비즈니스 지원에서는 제조업에서 IT 계, 서비스업까지 다양한 업종 업태의 한국에 대한 사업 지원 및 코디네이터 사업에 다수 참여하고 있다. 한국어를 네이티브로 하고 현지 시찰 동행시에는 스스로 통역 및 협상까지하는 컨설턴트 겸 코디네이터. 코디네이터.

 


|미디어 실적

NHK 「뉴스워치9」、「클로즈업 현대」、잡지 「월간WEDGE」

 


|대학·공공기관에서의 직위

관동학원대학 비상근 강사(벤처 제도론), 관동경제산업국 네트워크 어드바이저 등 다수

저희 회사의 웹사이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본에서 태어나 생활해 온 재일교포인 저는 태어날 때부터 일본과 한국, 양국의 문화를 접하여 왔습니다. 가깝고도 먼 나라라고 하는 두 나라이지만, 글로벌화 되고 있는 요즘에는 가장 가깝고도 가까운 나라로써, 여러 형태의 비지니스와 문화교류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수도인 도쿄에서 한국의 수도인 서울까지 비행기로 약 2시간 정도의 거리.

한국을 대표하는 번화가 명동에는 일본 관광객이 넘치고,또 도쿄의 신오오쿠보를 보아도 한국 잡화나 음식점 등이 빽빽하게 들어서 매일같이 붐비고 있습니다. K-POP과 한류 드라마의 유행은 더 이상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니라 세계가 주목하고 한층 더 가까워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세계 인구가 70억을 넘어 가고 있는 가운데 각 국에서는 매일같이 새로운 정치, 경제의 문제가 발생 하고 있습니다. 지나친 금융경제는 파탄하고, 리먼 쇼크 발생으로부터 몇 년이 지난 지금도 경제에 후퇴에 대한 우려가 피어 나고 있습니다. 일부 경제 선진국이 주도 해 온 세계 경제는 이제 신흥국에게 주도하게 되어, 이에 따라 글로벌 정치 역학 및 경제 구도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국내에서만 사업전개를 해온 기업도, 미래를 보장 할 수 없고, 그렇기 때문에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리지 않으면 안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대기업, 중견・중소기업등 기업규모와 관계없이 해외 진출을 도모하는 것, 그것은 새로운 성장을 위한 노력에 반드시 필요한 절차,통과점 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해외진출에는 어느 정도 리스크가 있기 마련인데, 중요한 것은 「얼마나 리스크를 최소화 하고 최대의 리턴을 목표로 해 나갈 것인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상품 제조 기술과 세련된 상품, 서비스 마인드를 활용하여 조기 사업화를 향해 전개해 나가는 것에는 지리적으로도 문화적으로도 가장 밀접하며 또한, 뛰어난 마케팅 능력을 갖추고 있는 한국 기업과 신뢰를 구축하고 함께 협력 • 발전하는 것이 아시아 전역의 성공 방정식이라고 저는 확신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 한국으로, 한국에서 세계로. 당사는 한일 기업의 해외 전개의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지원을 통해 팀 한일과 공생 아시아 실현을 도모해 나갈 것을 이념으로 고객의 사업 성공을 전력을 다해 서포트 하겠습니다.

 

코리아마케팅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세영